다이슨 드라이기, 에러랩 다 사용해봄 @다이슨 뷰티 파법스토어

다이슨 드라이기, 에러랩 다 사용해봄 @다이슨 뷰티 파법스토어

bmkim   2019.09.30

다이슨 뷰티 팝업스토어 @파미에스테이션

제 블로그 게시글 중 가장 인기 많은 !! 무려 20만 조회수를 기록한 #다이슨에어랩 !

그만큼 많이 찾아보시고 또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다이슨드라이기 그리고 #다이슨에어랩 을 한 자리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또 구매도 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팝업스토어를 소개해드릴게요 :)

아쉽지만 6월 16일까지만 만나보실 수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16일까지 #파미에스테이션 으로 고고 ><

저는 운좋게 김습습님이 함께 하는 헤어쇼까지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

김습습님이 말씀해주셨는데!!! 이번에 팝업스토어에서 에어랩이나 드라이기 (슈퍼소닉) 을 구매하면,

저 ~ 기 밑에 보이는 그레이백은 물론 만나보기 힘든 가죽컬러까지 겟하실 수 있다고 !

그리고 무엇보다.... 다이슨 드라이기인 슈퍼소닉 왜이렇게 컬러 예쁜건가요 ㅠ_ㅠ

ㅋㅋㅋㅋㅋ 이렇게 다양한 컬러들이 있는지 몰랐는데 가서 직접 보시고, 또 사용해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아 고급짐 ㅜ_ㅜ

그리고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들의 다양한 툴을 한번에 다 보실 수 있고 사용해볼수도 있어요.

거기에 궁금한게 있으시거나, 직접 스타일링도 받아볼 수 있더라구요 :)

이렇게 !!!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셀카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랩도 열심히 사용해줬답니다 :)

다시봐도 신기한... 저 기능

ㅋㅋㅋㅋㅋ

에어랩은 아시죠? 디지털 모터 V9과 코안다 효과, 지능적 열제어 기술이 결합해 탄생했어요!

특히 많은 분들이 신기해하시는 머리가 스르륵 감기는 그것 !!! 바로 코안다효과로 그냥 머리카락이 감길 수 있는거에용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열린 다이슨 뷰티의 팝업스토어 내에는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도 열리고 있었답니당.

이렇게 예쁜 셀피존도 있어서 셀카도 열심히 찍어보고 ><

다시 또 돌아다니면서 다이슨 헤어제품들 열심히 구경했어요 !

배럴 (다이슨 고데기)이 4개 (30mm 인컬 / 아웃컬과 40mm 인컬/ 아웃컬) 들어있고 , 드라이어는 물론 브러쉬 두종류 (소프트 스무딩 브러쉬, 하드 스무딩 브러쉬), 라운드 볼륨 브러쉬 이렇게 총 8가지의 툴로 구성되어 있답니당 :)

저도 이거 다 가지고 있는데 사실 다 사용하고 있지는 않거든요!

그런데 이번 헤어쇼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이제는 다 열심히 사용해보려구요 ><

다이슨 드라이기까지 다 구경하고 나니 딱 헤어쇼가 시작되더라구요!

(그나저나 저 슈퍼소닉 진짜 예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김습습님의 헤어쇼를 한번 같이 보실까요 ><

이번 주제는 다이슨 에어랩을 조금 더 자세하게, 그리고 어떻게 활용하는지 소개해주셨어요!

특히 사용해보시고 진짜 좋았다고 하나하나 사용팁부터 지금 머리도 에어랩으로 하고 왔다고 말해주신 김습습님 :)

또 직접 모델분의 머리도 말아주시고, 너무 예쁘지 않냐고

감탄하셨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뵈었는데 너무 예쁘고 귀여우시더라구요 ><

또 신기했던건 바로 요거 !

배럴이 같은mm가 두개씩 들어있는데 왜인지 아시냐며, 같은 mm의 배럴이라도 양쪽머리를 같은 컬로 말아주기 위함, 스타일에 따라서 인컬 아웃컬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

확실히 다이슨 드라이기, 에어랩을 좋아하시고 애용하는게 느껴졌을 정도 !

또 36mm 배럴은 귀여운 느낌, 발랄한 느낌이라면

40mm는 우아 ~ 하거나 머리가 긴 분들이 사용하면 좋다고 추천도 해주셨어요 :)

그리고 관계자분도 오셔서 다른 배럴과 툴에 대해서도 소개해주셨는데,

저 브러쉬 ! 분홍색으로 되어있는 브러쉬는 머리가 약하거나, 혹은 얇은분들이 사용하시면 좋다고 해요 :)

거기에 저 브러쉬 부분이 왔다갔다 하면서 움직이니까 머릿결 손상도 덜하고, 훨씬 더 자연스러운 볼륨이 살 수 있다고 ><

마지막으로는 뿌리볼륨 !!!

뿌리볼륨을 살려주는 방법도 알려주셨답니다 :)

다이슨 스타일러에 들어있는 롤을 가지고 뿌리를 살려줄 수 있는데 이렇게 넣어서 그 방향으로 넣고 쓸어주기만 하면 이렇게 우아 ~ 한 뿌리볼륨까지 겟 할수 있다고 합니다 ! 김습습님은 예전에는 롤빗이랑 드라이기를 두개 가지고 볼륨을 살려야해서 힘들었었는데, 요건 빗에서 아예 바람이 나오니까 훨씬더 간편하게 볼륨을 살릴 수 있다고 그 부분이 참 편리하다고 하셨어요 :)

직접 뒷볼륨도 살려보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슨 드라이기도 함께 소개해주셨는데 다이이기뿐 아니라 에어랩에 둘다

온도제어장치가 있어서 머릿결이 상하는 뜨거운 온도까지 올라가지 않으니까 더 좋겠죠 ><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하시면 그레이 백과 함께 가죽케이스 컬러를 고를 수 있다고 하니까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팝업스토어 가셔서 직접 사용해보시고 또 궁금했던것도 물어보신다음 구매 하시는걸 추천!

신나서 셀카도 열심히 찍었어요!

이번 팝업스토어에 방문해보고 좋았던건 에어랩을 사용하고 있는 저인데도 보다보니 더 자세하게 알수 있었다는 점이에요.

진짜 꼼꼼하게 소개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집에와서 더 열심히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간: 6/6 (목) ~ 6/16 (일)까지만 진행하니 끝나기 전에 고고 !

이 포스팅은 다이슨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bmkim    3659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