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up   Login  



아디다스 삼바 오리지널 고무밑창 검정 흰색 운동화 구입!

아디다스 삼바 오리지널 고무밑창 검정 흰색 운동화 구입!

저 릴라킹은 평소 운동화를 즐겨 신는 편인데요. 나이키, 아디다스 등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운동화가 있으면 매장에 직접 방문해 신어보고 인터넷 최저가를 검색해 구입을 하는 편입니다.


최근에도 일본 여행을 가기전 운동화 하나를 새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3박 4일간 오래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고 스타일까지 살려줄만한 모델을 찾다가 즐겨 신는 아디다스 신발을 선택했습니다. 2018년에는 아이다스 보다 나이키 신발들을 많이 샀던 것 같은데~ 다시 ADIDAS의 신발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이번에 릴라킹이 구입한 운동화는 아디다스 삼바 오리지널 고무밑창 검정 흰색 모델인데요. 스니커즈 스타일의 디자인과 천연가죽(소) 소재, 합성가죽으로 제작했고 바닥은 특수배합합성고무를 사용했습니다.


제가 이 운동화를 선택한 건~ 일반적인 운동화의 경우 밑창이 흰색이거나 검정색인데 올검의 경우 이미 가지고 있고 밑창이 흰색의 경우 예쁘기는 하지만 겨울철에 신기에는 관리하기가  쉽지 않아 때도 덜타고 컬러감도 나쁘지 않은 이 모델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신발 맨 앞부분은 부드러운 소재여서~ 발가락이 편하고 나머지 부분들은 천연가죽과 합성가죽으로 되어 있어 발이 넓은 제가 신기에도 참 편안했는데요. 신발의 예쁜 모양은 그대로 유지를 해주면서 발은 편해 이번 일본 여행에서도 정말 편하게 걸어 다닐 수 있었습니다.


가끔 모양이 예뻐서 구입하는 신발 중에는 소재가 늘어나질 않아 발이 너무 아픈 경우가 있는데요. 운동화는 멋 보다는 편하게 신는게 구입하는 1차 목적이기 때문에 스타일은 살려주면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게 최선이지 않나 싶습니다.


요 아디다스 삼바 오리지널 고무밑창 검정 흰색 운동화는 남성, 여성 공용인데요. 키즈용도 있어 온가족이 패밀리슈즈로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280mm를 구입했는데요. 남성용의 경우 245mm부터 최대 310mm 까지 있어 발의 크기와 사이즈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디다스 삼바 오리지널 고무밑창 검정 흰색 운동화는 맨발 사이즈보다 약 5mm 정도 크게 사이즈를 선택하는게 맞는데요. 맨발의 정사이즈에 맞춰 신으면 발이 좀 아플 수 있기에 한치수 크게 구입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체적인 디자인이 아디다스의 매력을 제대로 표현해주어~ 면바지, 청바지 등에도 잘 어울리고~ 운동화 뒤꿈치 부분도 새 신발이었지만 일본 여행 내내 전혀 뒤꿈치 까짐이나 그런 부분 없이 정말 편하게 신을 수 있었네요.


다만, 밑바닥 부분이 비가 오는 날이나 습기가 많을 때 쇠로 된 재질 위에서는 살짝 미끄러운 부분이 있었는데요. 이런 부분들만 주의를 한다면 일상 생활 속에서 크게 불편한 부분을 없을 것 같네요.


이번에 다녀온 일본 여행에서 3박 4일 동안 제가 걸은 거리는 5만보 가까이 되는데요. 엄청난 거리를 걸었는데도 불구하고~ 전용 런닝화는 아지미나 아디다스 삼바 오리지널 고무밑창 검정 흰색 운동화 덕분에 아주 편하고 스타일리쉬한 여행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bmkim    5394 Views



AMP  
(0) liked
(0) commented

After you login, you can see the comments and like the post.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