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up   Login  



아디다스 여성 운동화 이큅먼스10_러닝화

아디다스 여성 운동화 이큅먼스10_러닝화

- ADIDAS EQUIPMENT 10 W-

입춘이 지나고 2주 정도의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날씨는 하루하루 예측이 정말 어렵네요. 4계절의 경계선이 점점 사라진다고는 하지만 저번 주까지만 해도 낮에는 생각보다 햇볕이 따뜻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들고 다녔는데, 3일 전에 눈이 내리고 나서부터는 아이스 음료는 꿈도 못 꾸겠어요. 더운 것보다 추운 겨울을 선호하지만 정말 갈팡질팡하는 날씨에 몸이 점점 힘들어하는 거 같아요. 바로 어제 일 끝나고 야외에서 데이트 겸 이번에 새로 구매한 아디다스 운동화를 아주 잠깐 20분 정도 촬영하였는데, 그 사이에 감기에 걸리고 말았어요. 집에 갈 때까지 골골대다가 약 먹고 바로 쓰러졌네요. 그래도 다행히 따뜻하게 푹 자서 그런지 하루 만에 완쾌했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운동화는 아디다스 여성 운동화에요. 평소 편하게 신고 다닐 운동화를 찾던 중에 출시된지는 조금 지났지만 레트로 디자인과 퍼포먼스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이큅먼스10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구매했답니다. 사실 여자친구가 일주일 전에 구매하였는데, 제 블로그에 올리라고 만나는 날 첫 개봉하고 가져왔답니다:)

아디다스 여성 운동화 EUIPMENT10 W

아디다스 여성 운동화로 언급한 이유는 이큅먼스10이 여성 운동화이기 때문이에요. 남녀 공용 제품이 있기는 하지만 우먼스로 더 유명하기 때문이죠. 요즘 학생들은 저 때와 달리 다양한 패션을 포용할 수 있는 범위가 더 커졌기 때문에 많은 상품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평소 교복을 자주 입고 다니는 학생들이나 다양한 연령대의 모든 사람들이 소화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적인 면에서 아디다스 시그니처 운동화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러닝화라고 하면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강조한 제품으로만 생각할 수 있지만 이큅먼스10 아디다스 여성 운동화는 기능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아디다스 만의 레트로한 감성적인 멋까지 갖춘 운동화라고 생각해요. 러닝화의 기본적인 기능인 발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갖춤과 동시에 클래식한 면까지 보여주니 일석이조가 아닐까요?

 

이큅먼스10 W 기능_ 상품정보

러닝화는 액티브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서 신축성이 있는 립스톱 갑피와 앞발과 뒤꿈치의 쿠셔닝으로 조화를 이뤘어요. 아무래도 발의 피로가 누적되면 온몸이 피곤하기 때문에 요즘에는 디자인만 보고 구매하기보다는 얼마나 착화감이 좋은지까지 보게 되네요. 평소 여자친구가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잘 붓기 때문에 이번에 구매한 아디다스 운동화는 가성비도 괜찮고 맘에 들어 하더라고요. 스포티한 제품을 좋아하는 여자친구한테 딱 맞는 제품인 거 같아요.

[참고: 평소 사이즈로 샀는데, 불편하지 않고 딱 맞는다고 하네요. 정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운동화의 바닥면은 아웃도어 제품에 자주 사용되는 견고한 아디웨어 아웃솔이 사용되었어요. 내구성이 강한 고무를 사용했기 때문에 빨리 밑창이 마모되지 않아서 등산화나 러닝화에 주로 사용된답니다. 그만큼 편안하게 막 신어도 오랫동안 신고 다닐 수 있다는 신발이겠죠?

또한 어댑티브 포모션 디자인으로 발 전체에 전달되는 충격을 분산이 킴으로써 쉽게 피로해지지 않게 해줘요. 아치 부분에는 토션 시스템을 장착해서 자연스러운 러닝감을 갖게 해준답니다.

위에서 언급한 쿠셔닝의 소재로는 아디프린과 아디프린+가 사용되었어요. 아디프린은 쉽게 말해서 충격 흡수 소재인데, 뒤꿈치를 감쌈으로써 착지나 방향 전환 시에 충격을 감소해 주는 효과를 갖고 있어요. 그와 달리 아디프린+는 충격 흡수보다는 탄력성이 있는 소재로 달리기, 점프 등의 필요한 반동을 갖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해요. 패션과 관련해서 글을 작성할수록 다양한 지식들도 배우게 되네요:)

PRICE

[공식 사이트]

109,000

제품코드_ F36065

COLOR_ WHITE, BLACK

SIZE_ 220~285(5단위)

무게_ 250기준 (312g)

미드솔 굽높이_ 12.5mm

소재_ 겉감 100% 폴리에스터 + 합성가죽 / EVA / 특수배합합성고무


여자친구가 선택한 패션은 바로 청청이에요. 저로서는 쉽게 소화할 수 없는 복고풍의 패션인데, 여자친구는 굉장히 잘 어울려요.

로우컷 운동화이기 때문에 어느 바지에도 무난하게 매치가 된답니다.

 

지금까지 여자친구가 구매한 아디다스 여성 운동화_ 러닝화 후기였습니다 :)






bmkim    4866 Views



AMP  
(0) liked
(0) commented

After you login, you can see the comments and like the post.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