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up   Login  



2019년 나이키의 주력상품 / 에어맥스 270(Air Max 720) 국내 발매 소식

2019년 나이키의 주력상품 / 에어맥스 270(Air Max 720) 국내 발매 소식

휴일이 끝난 바로 다음날은 평소보다 두배나 더 힘든 느낌입니다 하하..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나이키 쿠셔닝 테크놀로지의 최신 기술인 720 쿠셔닝과 함께 에어맥스 720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발매일정을 소개해드린 후 사진과 함께 제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명 : 나이키 에어 맥스 720 OG (Nike Air Max 720 OG)

발매일정 : 2019년 02월 01일

가격 : 219,000원

제품번호 : AO2924-001

색상 : Metallic Silver / Black - Metallic Silver

입니다

이번 제품에 대해 나이키는 굉장한 혁신을 이룬 신제품이라는 말로 소개를 시작했습니다.

편안함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최초의 에어 제품으로 편안함을 가장 우선시하는 선수들을 위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에어를 통해 편암함을 눈으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하네요 :)


최고가 아니면 의미가 없다

지금까지 Nike의 최대 에어 유닛을 자랑하는 Nike Air Max 720은 360도 이상의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굉장한 밑창과 몰딩 갑피 사이를 보면 이 신발은 미래에서 왔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색채는 분명히 여러분을 다시 지구로 돌려 놓을 것입니다.

www.nike.com


이번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전체 길이의 에어솔 유닛입니다

나이키 역사상 가장 큰 에어 유닛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기존에 있던 에어맥스 270의 엄청난 에어보다 6mm나 더 높은 38mm 에어 유닛을 가지고 나온 제품입니다.

실제로 보신다면 절로 감탄이 나올 수 밖에 없을 정도입니다 :)

이번 에어 유닛은 이중 밀도 중창이 결합되어 있으며 에어 유닛과 이중 밀도 중창이 결합하여 발바닥이 놀랍도록 편안할 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보다 더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갑피를 보면 압축 몰딩 처리된 직물 소재를 사용하여 디자인과 입체감이 뛰어나며 움직일 때 발과 하나가 된 듯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발바닥부터 발등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편안함을 제공해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TPU 클립은 발을 감싸주는 역할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에어 특유의 비주얼을 갑피까지 확장하여 한층 더 대담한 룩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며 발을 감싸듯 받쳐주어 에어 위에서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옆면과 중간 부분의 메쉬 포드가 중족부의 형태를 잡아주며 안정성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양 옆의 메쉬 패널이 통기성을 더해주며 몰딩 라인이 물결 무늬 디자인을 완성해줍니다.

뒤꿈치 클립이 Max Air 유닛을 더욱 잘 보여주게 도와주며

고무 밑창으로 접지력과 내구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에어맥스 720 제품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자연에서 아이디어를 얻었고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과 세상 일들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과는 달리 새로운 공정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에어의 후반 작업 공법입니다

반짝이는 글리터나 무지갯빛 컬러 또는 투톤 등 색다른 마감 처리로 새로운 멋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720은 그래픽 측면에서도 페이드 그래픅을 사용하여 깊이감과 입체감을 배가했습니다.

처음 착용하는 소비자나 스키너즈를 좋아하는 수많은 매니아들은 이런 혁신을 항상 기대하기 마련입니다

앞으로 720 쿠셔닝을 달고 나올 다양한 상품들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에어 모어 업템포 720 부터 에어 조던 프로토 맥스 720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발매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앞으로 나올 에어맥스 720의 새로운 컬러들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주력상품이라 그런지 다양한 컬러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제품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아직도 에어맥스 720이 기대가 되질 않는다고요!!?

하입비스트에 올라온 에어맥스 720과 관련된 볼만한 기사가 있어 가져왔습니다.


우리가 에어맥스 720을 사야하는 4가지 이유!!


1.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에어솔

나이키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습니다. 나이키에서 '혁신'이라 일컫는 실용적 솔루션은 모든 사람들의 삶과 경험에서 비롯되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특별히 나이키는 젊은 세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우리는 요즘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했습니다. 프로젝트 시작과 함께 많은 소비자를 만나 일상생활에 대해 물었죠. 그런데 대부분 삶이 소모적이라는 부누에 대해 토로했습니다. 아마도 모두가 피로하다는 뜻이겠죠

그들은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어떤 에너지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를 720 디자인의 시작점으로 삼았습니다.

720의 핵심은 '편안함'입니다

전에 없던 수준의 착용감. 언제 어디서든, 처음 느낌 그대로의 편안한 신발

나이키는 일상의 무게를 함께 지지하고 새로운 형태의 에어솔 제작에 도전했습니다.

2. 몸의 무게 중심을 고려한 에어솔

앞서 언급했듯이, 720의 핵심은 최상의 편안함입니다

나이키는 이를 구현하기 위해 기존의 에어솔을 뜯어 고치기 시작했죠

720에 장착된 에어솔은 에어맥스 역사상 가장 크고 높았습니다. 높이는 38mm, 기존 두껍고 높은 에어솔을 자랑했던 에어맥스 270보다 6mm나 더 큰 에어솔 입니다. 사람들의 걸음걸이에 착안, 외부 충격을 최소화 하는데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죠

에어솔의 길이와 두께 등은 철저한 실험을 거친 결과이며 드 후 나이키는 여러 시제품으로 테스트한 후 지금의 에어솔을 완성시켰습니다.

일반적으로 걸을 때 발 뒤꿈치에서 발 앞꿈치로 무게 중심이 이동합니다.

그래서 공기를 뒤에서 앞으로 밀어내며 걸을 수 있도록 에어솔을 설계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일정한 탄성을 느낄 수 있죠

한 가지 더 주목해야 할 것은 에어의 넓이와 모양입니다.

서있을 때 발 뒤꿈치에 무게가 쏠리기 때문에 그 부위와 닿는 에어의 면적을 넓혔고, 발을 감싸는 형태로 에어솔을 제작해 안정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직접 신어본 720은 생각보다 가볍고 발에 착 붙었습니다. 에어솔이 바닥과 닿았을 때 생기는 반작용의 탄성이 걷는 데 힘을 보탠 덕분이지요

마치 신발에 트램펄린을 장착한 느낌입니다

3.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증명할 에어솔

나이키는 쿠셔닝 기술에 대한 장기적인 포트폴리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일면 '쿠셔닝 혁명'

나이키가 '선수'라고 칭하는 모두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쿠셔닝 플랫폼입니다.

나이키는 "720에 장착된 에어솔이 자사의 여러 모델에 변용하여 다양한 형태로 구현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 가능성은 곧 선보일 조던 프로토 720을 통해 증명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4. 환경을 생각하는 에어솔

720의 에어솔은 환경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튜브형 에어솔의 약 75%는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플랫폼'이라는 나이키 에어의 핵심과도 걷맞는 부분입니다. 현재 나이키는 에어솔 제작 공정에서 발생하는 폐기물 중 약 95%를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이키는 2019년까지 모든 에어솔 제조 공정을 청정 에너지로 운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어떠십니까 :)

이제 좀 구입을 생각이 드시는지요

저는 발매가 되면 꼭 한번 신어보고 싶은 제품 중 하나여서 바로 구매를 할 예정입니다.

기존 제품들과는 어떻게 다른지 또한 착화감은 뭐라고 설명을 드려야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제품이네요






bmkim    3697 Views



AMP  
(0) liked
(0) commented

After you login, you can see the comments and like the post.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