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갸쿠소우 줌 페가수스 터보 (나이키x언더커버)

나이키 갸쿠소우 줌 페가수스 터보 (나이키x언더커버)

너무너무너무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발매하자마자 살 생각은 1도 없었는뎅...

어째어째 발매하자마자 내 손에 들어오게된 갸쿠소우 줌 페가수스 터보

넘나 행복한 것...

나이키x언더커버 시리즈의 갸쿠소우는

박스마저 영롱보스...

원래 운동할때 신는건 여유있게 245를 신구

평소에 신는건 오버사이징해서 250을 신는데

이 갸쿠소우 줌 페가수스 터보는 사이즈가 245가 품절이었고 (나이키 강남 매장)

250은 또 너무 클거 같아서 나에게 찰떡 정사이즈인 240을 신었는데

길이가 길게 나온건지 의외로 여유있게 잘 맞았다.

(길이는 매우 여유 있게 남았고 발볼은 적당히 맞았음.)

쨔라쟌

손가락을 넣으면 박스를 뺄 수 있당.

컬러는 이렇게 녹색 이 많은 갸쿠소우 줌 페가수스 터보와

노랑색이 많은 줌 페가수스 터보가 있었는데

배색이 다를뿐 디자인은 똑같당

근데 나는 이게 더 구여워서 이걸루 선택!

근데 노랑색두 계속보니 귀엽당...

그럴일은 없겠지만...

나중까지 남아있다면...

세일까지 들어간다면...(갸쿠소우는 의외로 매니아층이 좁아서

아울렛 후려치기 넘어가는게 많음...)

노랑색도 하나 사야지...^-^

하나는 크게 사서 밖에서 신구

이거는 스장에서 운동할때 신구

넘나 좋은 것 ^^...

나이키 x 언더커버랩 준 타카하시으 이번 갸쿠소우 ss2019 줌 페가수스 터보의

한국 발매 정가는 239,000원

아직 강남에도 물건 많구

온라인에도 있읍니다.

갸쿠소우가 참 디자인이 난해하다하면 난해할 수 있어서

의외로 품절현상은 일어나지 않음.

근데 이건 입어보고 신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간지를 풍기는 미워할 수 없는 라인이라...

매시즌 염탐하고 살 수 있다면 꼭 사는 제품.

이번에도 오랜만에 참 잘 나온 배색인듯.

구경해보자.

240인데

생각보다 길게 나온건지

사진에서도 꽤 커보인당.

근데 진짜 너무 이쁘다.

매우 굉장히 편하게 신발끈 조절부분은 이런식으로 되어있음...

신고 벗기 굉장히 편안함.

나이키 나이키 나이키

언더커버

언더커버

갸쿠소우

갸쿠소우

내가 좋아하는 갸쿠소우 x 나이키

밑창도 나름 도톰하고

은근 아웃솔 높이도 있어서

착화감이 안정적이다.

발도 편-안

역시 러닝에 최적화된 제품임.

옷도 사고싶었는데

약간 포켓몬 잡으러갈거 같은 느낌이라 참앗당...

신발은 이렇게 비칠 정도로 얇은 기-능-성

어쩜 이러케 촌스러울 수 있는 색을 어여쁘게 배색해쓰까...

아웃솔바닥도 특이하당.

영롱보스

그리고 저 은색 부분은 보통은 진회색이지만

후레시를 터뜨리면 저러케 스카시가

은색으로 발-광한다.

어두운 곳에서도 마음놓고 뛸 수 있도록...

넘나 커엽자노

빨리 신구 뛰러 가야징징징징

매우매우 예쁘다.

빵꾸날때까지 잘 신겠읍니다

모자는 다음 리뷰에...






bmkim    4625 조회



AMP  
(0) 명이(가) 좋아요를 눌렀습니다.
(0) 명이(가) 댓글을 달았습니다.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